두번 입고 뛰어봤어요
기존에 살OO 브랜드것만 입다가 데카트론 구매해봤는데요. 우선 가성비는 좋네요. 대신 기존것보다 약간 더 무겁고 빠른 건조가 조금은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이 가격이면 이해해야죠. 잘 입을게요.
- légèreté
- limitation des irritations
- évacuation de la transpiration
- Rapport qualité/prix
- Look/design
Les avis et évaluations aident les clients à en savoir plus sur nos produits, services ou expériences.
Tous les avis sont modérés avant leur publication. Par défaut, les avis les plus récents sont affichés en premier.
기존에 살OO 브랜드것만 입다가 데카트론 구매해봤는데요. 우선 가성비는 좋네요. 대신 기존것보다 약간 더 무겁고 빠른 건조가 조금은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이 가격이면 이해해야죠. 잘 입을게요.
굳
키168에 66kg...L 주문했읍니다.
다른 브랜드는 좀 핏해서 그냥 L로 주문을 했는데... 제가 상체쪽이 근육이 빠진건지 좀 헐렁하네요...ㅠㅠ
좀 헐렁한 통자 디자인이어서 평소 입으시는 사이즈로 주문하시는게 핏할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매우 시원하고 안 달라붙고 민망하지 않은 딱 그 선을 유지.
러닝용 뿐만 아니라 헬스장에서 입고 운동해도 괜찮아요.
사이즈 정사이즈 갔음. 상체크면 한치수 up
가격 아주 좋음.
ดีมากๆ
très léger on ne le sens quasi pas
Buena transpiración
Léger, doux, très agréable à porter.
Nagyon szeretem. A szabása pont jó, kényelmes viselet. Könnyű, szellős, pihe-puha anyag.